김효진 기 살리는 ♥유지태..분식+커피차 선물하는 '남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효진이 남편 유지태가 보낸 분식차, 커피차를 보고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26일 김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보내준 분식차, 커피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효진은 남편 유지태가 드라마 촬영 현장에 보낸 분식차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었다.
김효진은 두 손을 꼭 쥔 채 분식차를 바라보며 감격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김효진이 남편 유지태가 보낸 분식차, 커피차를 보고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26일 김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보내준 분식차, 커피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고마워. 스태프들이 엄청 좋아했어. 남편 최고. 너무 맛있어"라고 덧붙이며 유지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효진은 남편 유지태가 드라마 촬영 현장에 보낸 분식차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었다. 그는 뿌듯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효진은 두 손을 꼭 쥔 채 분식차를 바라보며 감격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플랜 카드에 전힌 문구도 눈길을 끈다. 플랜 카드에는 "김효진 배우와 '모범 형사'팀을 남펴니가 응원합니다"라고 적혀 있다.
한편, 김효진은 2011년 배우 유지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다. 그는 현재 JTBC 새 드라마 '모범형사2'를 촬영 중이다.
사진 = 김효진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