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하 덕분" 아스트로, 싸이 꺾고 1위..강다니엘→효린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ASTRO)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싸이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에서는 아스트로의 'Candy Sugar Pop'이 싸이의 'That That'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스트로(ASTRO)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싸이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에서는 아스트로의 'Candy Sugar Pop'이 싸이의 'That That'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아스트로는 1위 공약으로 "타이틀곡 제목처럼 캔디를 머금고 팝콘을 먹으면서 앙코르 무대를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1위가 발표되자 아스트로는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연달아서 상을 받아서 굉장히 기쁜 한 주인데, 우리 아로하 덕분에 상을 받았다"면서 "이 감사한 마음을 내일 모레 콘서트에서 보답하겠다. 앞으로도 멋있는 모습 보여 드리는 아스트로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는 강다니엘, 라잇썸(LIGHTSUM), 르세라핌(LE SSERAFIM), BVNDIT(밴디트), 싸이퍼(Ciipher), 아스트로, 에이비식스(AB6IX), 예린, 원어스(ONEUS), 정세운, CLASS:y(클라씨), TNX, T1419, 효연(HYO) 등이 출연했다.
여러 가수들의 컴백 무대와 데뷔 무대가 이어진 가운데, 먼저 원어스는 6인 6색의 매력으로 뛰어난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통해 강렬한 컴벡을 알렸다. 이어 에이비식스는 ‘SAVIOR’로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선보였다.
여자친구 출신 예린은 ‘ARIA’를 통해 청량한 보컬을 뽐내며 인상적인 홀로서기를 알렸다. 강다니엘은 'Upside Down' 무대를 최초공개하며 고난이도 비보잉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효린과 아스트로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고, TNX는 '비켜'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사진=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