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P&E 게임 '에브리팜' 글로벌 론칭
권오용 2022. 5. 26. 17:32
위메이드커넥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돈도 버는 P&E 게임 '에브리팜'을 글로벌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에 출시된 '에브리팜'은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SNG '에브리타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소셜 네트워크 장르의 P&E 게임이다.
회사 측은 “에브리팜은 농장과 레스토랑에서의 생산, 경영 활동과 등장 인물들의 탄탄한 설정과 이야기, 친구들과의 소셜 네트워킹 등 원작의 대중성을 확대하며 블록체인 기술로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에브리팜’은 자체 게임 토큰 '플레로 토큰'을 활용한 토큰 경제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이호대 대표는 “농장 운영과 생산, 레스토랑에서의 유통, 판매 등으로 획득하는 자체 토큰에 가상자산을 연동하는 P&E 시스템을 구축한 점은 경영 시뮬레이션에 꼭 맞는 활용성과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와의 시너지를 낼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국대는 국대다' 문대성, "금메달 땄을 때 어머니 치매..." 가족사 고백
- '옥문아' 박종복, "톱스타 A씨, 100억 건물 2억 깎아달라고.." 비화 방출
- '음주운전 자숙' 리지, 미국서 꽃미모+S라인 자랑...즐거운 휴식
- 현아, 가슴 터치 퍼포먼스부터 던과 키스까지..경희대 축제 화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
- 'ERA 0.00 듀오' 정해영·장현식, KIA 뒷문은 철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