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위크] 왓챠 산드라 오의 '킬링 이브' 시즌4 독점 공개

이현아 2022. 5. 26.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Endeavor 제공

왓챠가 산드라 오, 조디 코머의 영국 드라마 ‘킬링 이브’의 마지막 시즌 전편을 독점 서비스 중이다.

‘킬링 이브’는 첩보 요원이 되고 싶은 정보국 직원 이브(산드라 오 분)와 직업 만족도 99.9%의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조디 코머 분)이 서로에게 매혹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피날레를 장식할 시즌 4에서는 복수를 완성해야 하는 이브와 ‘괴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새로운 삶의 방식에 적응해나가는 빌라넬, 그리고 점차 밝혀지는 비밀 조직 트웰브의 정체를 밝힌다.

똑똑하고 용기 있지만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이브는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을 만나면서 복수와 임무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조금씩 변하게 되고, 임무에 방해가 되면 누구든 없애버렸던 빌라넬은 이브로 인해 조금씩 평범하고 일상적인 삶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새로운 삶을 향해 한 발씩 내딛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끝났던 시즌 3에 이어, 마지막 시즌 4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예측 불가능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관계성으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