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내한 공연 최신 업데이트.zip

김초혜 2022. 5. 26.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를 뜨겁게 달굴 내한 공연과 페스티벌.
「 1 시규어 로스 」
8월 19일,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

아이슬란드의 대표 밴드 시규어 로스가 6년 만에 내한합니다. 이번 공연에는 2013년에 탈퇴한 키보드 연주자 캬르탄 스베인손이 9년 만에 합류해 연주할 예정인데요. 시규어 로스 완전체 버전의 신곡과 명곡을 라이브로 오랜만에 즐길 수 있습니다.

「 2 톰 미쉬, 뉴 호프 클럽, 사브리나 클라우디오, 이모셔널 오렌지, 존 케이 」
8월 6일-8월 7일, 킨텍스

〈Haus of Wonder〉에 페스티벌 1차 라인업이 공개됐을 뿐인데 떠들썩합니다. 페스티벌의 강자인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였기 때문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공연, 클래스, 콘텐츠, 커머스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원더월이 3년 만에 개최하는 오프라인 공연으로 야심찬 라인업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 3 크리스토퍼 」
8월 26일-28일, YES24 LIVE HALL

강렬한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우는 아티스트 크리스토퍼가 서울을 다시 찾습니다. 그는 파워풀한보컬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공연을 완성하는 걸로 유명한데요. 덕분에 크리스토퍼의 공연은 스탠딩 석이 더 유명하기도 하죠. 코로나 때문에 몇 차례 미뤄졌다가 결정된 바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4 상드린 피오 」
6월 26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프랑스를 대표하는 소프라노 상드린 피오의 첫 내한 공연이 열립니다. 피오는 30여 년간 바로크 오페라의 독보적인 인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상드린 피오는 BBC 뮤직 매거진에서 극찬받고, 디아파종 황금상을 수상한 앨범 ‘키메라’에 수록된 곡을 중심으로 공연할 예정입니다.

「 5 콜드플레이 」
콜드플레이가 내년 봄쯤 한국을 찾습니다. 쿠팡플레이가 지난 연말 콜드플레이의 온라인 콘서트를 추진했지만, 오프라인 콘서트는 6년만인데요. 이번 공연을 위해 물망에 오른 공연장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 역대급 공연이 될 거라는 팬들의 기대감이 커집니다.
「 6 시드 」
7월 31일, YES24 LIVE HALL

뮤지션 딘의 ‘LOVE’ 곡에 피처링한 후 국내에서 잘 알려진 시드가 내한합니다. 시드는 그룹 The Internet의 메인 보컬로, 솔로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그의 단독 공연은 최초입니다. 시드만의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공연을 현장에서 즐겨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