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5월 업데이트 실시..VP 부스트 업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빌'이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의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이 VP 부스트 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에서는 VP 부스트 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원활한 게임을 위한 안정화 작업과 게임성 개선 등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면서 "다음 시즌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니 신규 컨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앤빌'이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의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이 VP 부스트 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에서는 VP 부스트 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 2 업데이트까지 모든 모드의 획득 VP가 2배 지급된다. 또한 적의 회복을 방해하는신규 유물이 추가돼 회복으로 인해 공략이 까다로운 쑨비스트나 머신 커맨더 등 다양한 적을 공략하는데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안정화 작업 및 게임성 향상 등 다양한 인게임 개선사항도 함께 진행된다. 쿠폰 입력 개선, 탄 이펙트 개선, 켐드릴 분기 콤보 효과 중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 개선, 보스 3마리 이상일 때 표시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이 진행됐다.
앞서 ‘앤빌’은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꾸준히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하고 있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원활한 게임을 위한 안정화 작업과 게임성 개선 등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면서 “다음 시즌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니 신규 컨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액션스퀘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전에 없던 파격 노출 화보…이렇게 글래머였나?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연수입 83억' 유재석 "자녀에 재산 물려줄 생각 無"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난자냉동' 고백했던 모니카, 결혼+임신 겹경사…♥상대는 비연예인 [엑's 이슈]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이휘재 인성 논란 후폭풍…"TV 나오지 마" VS "가만히 있는 사람을 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