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5월 업데이트 실시..VP 부스트 업 이벤트 진행

김수정 기자 입력 2022. 5. 26.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빌'이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의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이 VP 부스트 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에서는 VP 부스트 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원활한 게임을 위한 안정화 작업과 게임성 개선 등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면서 "다음 시즌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니 신규 컨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앤빌'이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의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이 VP 부스트 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에서는 VP 부스트 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 2 업데이트까지 모든 모드의 획득 VP가 2배 지급된다. 또한 적의 회복을 방해하는신규 유물이 추가돼 회복으로 인해 공략이 까다로운 쑨비스트나 머신 커맨더 등 다양한 적을 공략하는데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안정화 작업 및 게임성 향상 등 다양한 인게임 개선사항도 함께 진행된다. 쿠폰 입력 개선, 탄 이펙트 개선, 켐드릴 분기 콤보 효과 중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 개선, 보스 3마리 이상일 때 표시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이 진행됐다.

앞서 ‘앤빌’은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꾸준히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하고 있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원활한 게임을 위한 안정화 작업과 게임성 개선 등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면서 “다음 시즌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니 신규 컨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액션스퀘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