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업데이트 실시..신규 성장 콘텐츠 '특수 의뢰'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낚시의 신'이 업데이트됐다.
26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특수 의뢰'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특수 의뢰'를 추가했다.
한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낚시의 신’이 업데이트됐다.
26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특수 의뢰’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가 자체 개발한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특수 의뢰’를 추가했다. 조사단 NPC(Non-Player Character)를 고용해 특수 의뢰를 수행하면 각종 게임 재화와 더불어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길드 최대 레벨을 기존 10단계에서 20단계로 확장하고 신규 길드 버프가 추가되는 등 길드 시스템을 재정비하며, 함께하는 플레이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6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 횟수가 누적될수록 아이템 수준이 높아지며, 7일 차, 14일 차, 21일 차에는 보너스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전에 없던 파격 노출 화보…이렇게 글래머였나?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연수입 83억' 유재석 "자녀에 재산 물려줄 생각 無"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