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마계의 집행관' 진행..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스티니 차일드에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는 정규 레이드가 추가됐다.
26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레이드 '마계의 집행관(The devil executor)'을 업데이트하고, 닉네임 변경 기능과 일러스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를 선보였다.
'마계의 집행관'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정규 레이드로, 마계에서 찾아온 의문의 집행관이 등장하는 메인 스토리를 헤카테의 도서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데스티니 차일드에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는 정규 레이드가 추가됐다.
26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레이드 ‘마계의 집행관(The devil executor)’을 업데이트하고, 닉네임 변경 기능과 일러스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를 선보였다.
‘마계의 집행관’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정규 레이드로, 마계에서 찾아온 의문의 집행관이 등장하는 메인 스토리를 헤카테의 도서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오는 6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캐릭터로 5성 벨리알과 쿠베라가 추가되었다. 유저는 플레이를 통해 5성 벨리알, 신규 스킨, 5성 프리즘 소울카르타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열리는 싱글 플레이 레이드 ‘라그나 버스트’에서는 2021년 차일드 선택 박스, 2021년 프리즘 소울카르타 선택 박스 등의 호화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에게 비용 없이 자유롭게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인기 차일드의 제작 비하인드가 담긴 <DC 인터뷰>가 연재되어, 캐릭터 초기 시안과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낸 제작 뒷이야기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시프트업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전에 없던 파격 노출 화보…이렇게 글래머였나?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연수입 83억' 유재석 "자녀에 재산 물려줄 생각 無"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