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 "내가 팀 내 서열 1위, 맏언니 미연은 5위" (TMI SHO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팀 내 실세다운 면모를 보였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Mnet 'TMI NEWS SHOW'는 '비싼 차를 타고 꽃길 달리는 영앤리치 스타'라는 주제로 차트를 공개했다.
차트 소개에 앞서 두 사람은 'TMI NEWS SHOW'의 백미인 'TMI 챌린지'에 도전, 각종 TMI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팀 내 실세다운 면모를 보였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Mnet ‘TMI NEWS SHOW’는 ‘비싼 차를 타고 꽃길 달리는 영앤리치 스타’라는 주제로 차트를 공개했다.
이날 TMI 객원기자로는 (여자)아이들 우기, 슈화가 함께했다. 두 사람은 ‘톰보이(TOMBOY)’에 맞춰 등장하며 오프닝부터 텐션을 올렸다. 이날 우기는 “슈화가 요즘 열심히 면허를 따고 있다. 도로주행만 남았다”라고 최근 슈화가 면허시험에 도전한 근황을 밝히며 이목을 모았다.
차트 소개에 앞서 두 사람은 ‘TMI NEWS SHOW’의 백미인 ‘TMI 챌린지’에 도전, 각종 TMI를 공개했다. 특히 슈화는 (여자)아이들 서열을 정리하며 본인을 1위에 올린 데 이어 2위 소연, 3위 민니, 4위 우기, 5위 미연을 선정하며 ‘막내온탑’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슈화는 남다른 눈싸움 실력을 선보여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눈을 깜빡일 때까지 질문에 답하는 ‘TMI 챌린지’ 코너에서 약 5분 동안 눈 한번 깜빡이지 않은 것. 이날 슈화는 4분 59초 97의 어마어마한 신기록을 갱신하며 챌린지 1위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금주의 주제에 맞게 비싼 차를 타는 영앤리치 스타들도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차트 1위에는 약 24억 원 규모의 자동차 컬렉션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진 손흥민 선수가 올라 다시금 ‘월드 클래스’의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우기는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와 이런 차도 있구나’ 시선이 열렸다”라며 소감을 밝힌 데 이어 “무조건 영앤리치 차트에 들어가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TMI NEWS SHOW’ 15회에는 개그맨 허경환과 가수 그리가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Mnet 방송화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