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임수향에 일편단심..'인생캐' 경신 (우리는 오늘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동욱이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일편단심 순정남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인생캐' 경신을 알렸다.
신동욱은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순도 200% 순정남 이강재로 분해 여자친구 오우리를 향한 해바라기 사랑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동욱은 극 중 여자친구 오우리(임수향 분)의 혼전순결 결심을 알면서도 묵묵히 곁을 지켜온 강력계 형사 이강재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신동욱이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일편단심 순정남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인생캐’ 경신을 알렸다.
신동욱은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순도 200% 순정남 이강재로 분해 여자친구 오우리를 향한 해바라기 사랑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동욱은 극 중 여자친구 오우리(임수향 분)의 혼전순결 결심을 알면서도 묵묵히 곁을 지켜온 강력계 형사 이강재 역을 맡았다. 그는 원칙과 양심을 지키는 정직한 형사이지만, 여자친구 오우리 앞에서는 무장해제 되는 로맨티스트다. 신동욱은 보는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멜로 눈빛과 따뜻한 말투로 안방극장을 흔들고 있다.
그는 혼전순결을 지켜온 오우리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충격에 빠졌지만, 오히려 그녀의 마음을 먼저 챙기는 순수하면서도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고민 끝에 라파엘의 아이를 출산하기로 한 오우리의 선택을 존중하며, 여자친구를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나서는 순정남의 면모를 드러내며 극의 훈훈함을 불어넣었다.
그런가 하면 신동욱은 수사에 임할 때는 눈빛부터 돌변하는 양면적인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며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그는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눈을 뗄 수 없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신동욱은 자신을 유혹하려 하는 임수향(오우리 역)과 찰떡 케미를 선사하는가 하면, 입맞춤 후에는 십자가를 바라보며 성호를 긋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극의 텐션을 높이며 웃음까지 잡았다.
특히 지난 24일 방송된 ‘우리는 오늘부터’ 6회에서 신동욱은 임수향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그동안 꾹 눌러왔던 내면의 감정들을 터트리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이렇듯 신동욱은 멜로는 물론 코믹, 스릴러까지 장르를 불문한 독보적 연기력으로 이강재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며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우리는 오늘부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