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5성 히든 영웅 '인드라' 등장

최지영 기자 입력 2022. 5. 26.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5성 히든 영웅이 추가됐다.

26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 '인드라'가 최초로 등장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5성 히든 영웅이 추가됐다.

26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 ‘인드라’가 최초로 등장했다. 인드라는 빛 속성의 아처 계열로 다수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난전 상황에 유용하다. 인드라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도 다음달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스페셜 던전에서 ‘이계의 파편’을 획득하면 ‘인드라 영혼석’, ‘빛나는 영웅 소환권’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을 가진 ‘고대 유물’과 각종 유물을 강화할 수 있는 ‘유물 제련’ 콘텐츠도 추가됐다. 유물 제련은 유물에 능력치를 가진 보석을 장착해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장착한 보석에 따라 활성화되는 능력치가 달라 자신에게 적합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헬모드’에 신규 챕터가 추가되어 도전의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수행형 콘텐츠, ‘님프의 대모험’에 신규 챕터가 추가됐다. 새로운 배경과 미션이 더해져 이미 콘텐츠를 클리어 한 유저들도 새로운 모험을 즐길수 있다. 난도가 높아진 만큼 미션을 수행하면 ‘크리스탈’,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업데이트 방향성을 결정하는 등 유저 친화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