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더스클럽' 로이, 김규리 죽음 진실 밝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로이가 김규리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15회에서는 루이 브뉘엘(로이 분)이 서진하(김규리)의 죽음에 대해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레아 브뉘엘(김규리)은 인터넷 기사를 통해 루이 브뉘엘의 아내였던 서진하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그린마더스클럽' 로이가 김규리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15회에서는 루이 브뉘엘(로이 분)이 서진하(김규리)의 죽음에 대해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레아 브뉘엘(김규리)은 인터넷 기사를 통해 루이 브뉘엘의 아내였던 서진하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레아 브뉘엘과 서진하의 외모가 도플갱어처럼 닮아있었던 것.
루이 브뉘엘은 레아 브뉘엘에게 "10년이나 찾아 헤매던 네가 들어오는 줄 알았어. 하지만 그녀와 살수록 그 사람은 결코 네가 될 수 없다는 걸 깨달았어. 결국 너 대신 그녀를 선택한 대가를 톡톡히 치르고 있어던 거야"라며 털어놨다.
레아 브뉘엘은 "근데 왜 와이프가 죽었다고 말하지 않았어?"라며 의아해했고, 루이 브뉘엘은 "네가 다시 떠날까 봐 두려웠어. 또 어디론가 달아나 버릴까 봐"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레아 브뉘엘은 "근데 그 사람이 날 알았어? 그 사람이 나 때문에 죽었어?"라며 물었고, 루이 브뉘엘은 고개를 끄덕이며 눈물 흘렸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