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야속한 이수근..♥박지연 "그래도 멋있어" 달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연이 이수근의 셀카를 공개했다.
25일 박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월이 야속하다며 보내 준 사진 ㅎ"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세월의 야속함을 느끼는 이수근에게 박지연은 "그래도 멋있어요"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지연은 2008년 12세 연상 코미디언 이수근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박지연이 이수근의 셀카를 공개했다.
25일 박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월이 야속하다며 보내 준 사진 ㅎ"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수근의 셀카가 담겼다. 다소 우울해 보이는 이수근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세월의 야속함을 느끼는 이수근에게 박지연은 "그래도 멋있어요"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박지연은 "오늘 바쁘게 보내고 하루 마무리! 하루하루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굿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연은 2008년 12세 연상 코미디언 이수근과 결혼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박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