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나는 솔로' 장도연 절친 효과? 영호, 초반부터 러브 시그널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방송하는 SBS PLUS, 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8기 영호와 광수가 일찌감치 커플 탄생 조짐을 보인다.
광수 역시 "연애세포가 되살아난다"는 6기 영수의 추천으로 '나는 솔로'에 지원한 케이스.
급기야 광수는 8기 솔로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파격 개인기까지 선보인다.
영호와 광수의 급부상과 함께, 8기 솔로녀 중 한 명도 '자기소개 타임' 후 다크호스로 떠올라 솔로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하는 SBS PLUS, 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8기 영호와 광수가 일찌감치 커플 탄생 조짐을 보인다.
앞서 영호는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를 짓고 있는 ‘청년 농부’로, 장도연이 출연한 예능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이색 경력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장도연은 “넌 둘이 돼서 나와”라고 직접 응원 영상을 보내 ‘솔로나라’를 뜨겁게 달궜다.
이러한 응원에 힘입어 영호는 첫인상 선택에서 유일하게 2표를 얻는가 하면, 한 솔로녀에게 대놓고 대시를 받아 다른 솔로남들로부터 “부럽다”는 원성을 듣는다. 이를 지켜본 데프콘은 “장도연씨, 친구 초반에 잘 달리네요, 반응 좋아요”라며 함께 기뻐한다.
광수 역시 “연애세포가 되살아난다”는 6기 영수의 추천으로 ‘나는 솔로’에 지원한 케이스. 현재 영수와 미 육군에서 함께 근무 중인 그는 “넌 그분과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영수의 응원대로, 초반부터 한 솔로녀와 묘한 러브 시그널을 주고받는다.
급기야 광수는 8기 솔로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파격 개인기까지 선보인다. 그는 ‘자기소개 타임’에서 쑥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이면서도 ‘헤이 마마’ 댄스를 과감히 시도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광수의 댄스를 지켜본 데프콘은 “6기 영수의 랩보다 100배 나은 것 같다. 충분히 어필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영호와 광수의 급부상과 함께, 8기 솔로녀 중 한 명도 ‘자기소개 타임’ 후 다크호스로 떠올라 솔로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솔로남들은 숙소에서 호감 가는 솔로녀들에 대해 털어놓던 도중, ‘관심녀’가 겹치자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급기야 한 솔로남은 “이러다 (그분과 모두) 10분씩 데이트 하는 것 아니냐”고 견제해, 8기 로맨스 전쟁의 서막을 예고한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인디그라운드(100)] 슬로디, 10년지기 절친이 엮어내는 음악들
- [D:이슈] 글로벌 OTT 넷플릭스, '음주운전 한국 배우' 김새론 품을까
- [D:이슈] 김가람 학폭 의혹부터 활동 중단까지…르세라핌이 흔들린다
- [D:히든캐스트(87)] 잔상이 오래 남는 배우…‘데스노트’ 김시영
- [D:PICK] 다음이 기다려지는 배우 설현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