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서예지 소속사 가더니..180도 달라진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인아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25일 설인아의 새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 측은 그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칼 단발 헤어스타일이었던 설인아는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 올 블랙의 시크한 무드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한편, 설인아의 더 많은 프로필 사진은 골드메달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설인아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25일 설인아의 새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 측은 그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칼 단발 헤어스타일이었던 설인아는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 올 블랙의 시크한 무드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서정적인 무드를 소화하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설인아는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설인아는 각각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던한 블랙 룩에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청바지 캐주얼 룩에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진영서 역으로 활약한 설인아. 드라마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설인아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광고계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설인아의 더 많은 프로필 사진은 골드메달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사진 = 골드메달리스트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