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까르띠에 새 앰버서더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가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글로벌 앰버서더 위촉을 전했다.
25일(한국시간) 까르띠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관적이고 창의적이며 자유분방한 그녀는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라는 글과 함께 지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가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글로벌 앰버서더 위촉을 전했다.
25일(한국시간) 까르띠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관적이고 창의적이며 자유분방한 그녀는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라는 글과 함께 지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지수보다 까르띠에 팬더 모습을 더 잘 구현할 사람은 누구인가?"라며 지수를 향한 애정을 보였다.
지수는 애나벨 월리스, 엘라 발린스카, 장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 등 다른 멤버들과 함께 커뮤니티의 또 다른 일원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아르노 카레즈 까르띠에 부회장은 "팬더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하던 때에, 본능적으로 지수가 떠올랐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지닌 그녀는 다양한 재능을 과감히 보여주고 창의적인 새로운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한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지수는 "까르띠에의 대범한 여정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각각 강렬한 개성을 지니고 있는 팬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영광이자 큰 의미다"라며 "많은 이들과 팬더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게 될 날이 기대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까르띠에 공식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