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 그렇게 보는 거 아냐" 샘 해밍턴 아내, 남편 향해 '발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 씨가 귀엽게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유미 씨는 지난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의 쌤님이 기운은 없지만 조금 살아 나셨어요"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게재된 영상에는 샘 해밍턴이 편안한 차림으로 시리얼을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샘 해밍턴은 정유미 씨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윌리엄, 벤틀리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 씨가 귀엽게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유미 씨는 지난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의 쌤님이 기운은 없지만 조금 살아 나셨어요"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게재된 영상에는 샘 해밍턴이 편안한 차림으로 시리얼을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샘 해밍턴 특유의 유머러스하면서도 진지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정유미 씨는 "마누라 그렇게 쳐다보는 거 아니야", "같이 오래 삽시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샘 해밍턴은 정유미 씨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윌리엄, 벤틀리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