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반쪽♥' 이재은, 도촬 당해도 신나!..43세 임신부의 "헛둘 헛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은이 임신부의 일상을 기록했다.
이재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원에 산책 갔는데 때마침 공원에서 에어로빅을 하는 거지. 재밌어보여서 유후 따라했는데 이걸 또 언제 찍은거야. 재은 도촬 당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재은은 공원에서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음악에 맞춰 에어로빅 동작을 따라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재은은 열정적으로 동작을 따라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재은이 임신부의 일상을 기록했다.
이재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원에 산책 갔는데 때마침 공원에서 에어로빅을 하는 거지. 재밌어보여서 유후 따라했는데 이걸 또 언제 찍은거야. 재은 도촬 당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재은은 공원에서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음악에 맞춰 에어로빅 동작을 따라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재은은 열정적으로 동작을 따라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여기에 "헛둘 헛둘 이곳은 광주인가? 중국인가? 신났구나 이재은"이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재은은 1980년 2월 생으로 현재 43세(만 42세)다. 최근 "새로운 반쪽과 다시 행복해지고 싶다"고 재혼 소식을 알리며 임신을 발표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사진=이재은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