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즐기며 '애로부부'..'장영란♥' 한의사 남편 "독하다 독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의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늦은 밤 여유를 만끽했다.
혼자 술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은 한창은 자유 시간 중에도 장영란이 출연하는 ENA채널·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를 모니터하며 남다른 아내 사랑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의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늦은 밤 여유를 만끽했다.
한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는 애들을 재우고 나에게 자유를 주었다. 안동소주의 그녀가 나를 지켜본다. 나는 '애로부부'를 보며 그녀를 본다. 남편은 모니터링. 독하다. 독해. 자유를 준 그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혼자 술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은 한창은 자유 시간 중에도 장영란이 출연하는 ENA채널·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를 모니터하며 남다른 아내 사랑을 과시했다. 또 한창은 "아내가 요리 잘 하는데 안주가 고추참치냐"는 질문에 "애들 재워주는데 뭘 더 바라냐"며 애처가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장영란 한창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아들 남매를 두고 있다.
사진=한창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사진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추억 많던 공간, 이제는 안녕" [종합]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