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새 프로필 공개..매혹적인 미모

김선우 2022. 5. 25.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설인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설인아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출연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칼 단발 헤어스타일이었던 설인아는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해 올 블랙의 시크한 무드와 내추럴하고 서정적인 무드를 소화하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층 세련된 분위기로 비주얼을 완성한 설인아는 물오른 미모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인아는 각각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모던한 블랙 룩에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청바지 캐주얼 룩에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내맞선’에서 쿨하고 사랑스러운 진영서 역으로 활약한 설인아는 드라마가 흥행에 성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설인아 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까지 사랑받으며 광고계 러브콜도 이어지는 등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설인아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