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김장훈 김종서가 게스트로 출격.. 깜짝 놀랄 콘서트 주인공 정체는?

정진영 2022. 5. 25.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장훈과 김종서를 게스트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밴드 롤링쿼츠가 다음 달 여는 콘서트 무대에 김장훈과 김종서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롤링쿼츠는 이번 공연에서 밴드 멤버들의 자작곡인 ‘딜라이트’(Delight), ‘홀러’(Holler), ‘락앤롤 파라다이스’(Rock'n'roll Paradise)는 물론 걸그룹 드림캐쳐의 오리지널 곡으로 롤링쿼츠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굿나잇’(GOOD NIGHT), 가수 마야의 오리지널 곡인 ‘진달래꽃’의 리메이크 곡 등을 부른다.

또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고스트볼더블X: 6개의 예언’의 OST이자 MBC 야구 예능 프로그램 ‘마녀들2’를 위해 롤링쿼츠가 새롭게 리메이크 작업한 ‘하이어’(Higher) 무대도 만날 수 있다.

롤링쿼츠는 앞서 지난 3월 27일 무료 온라인 글로벌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김장훈은 ‘아이스 온 파이어’로 롤링쿼츠와 함께 활동한 인연으로, 김종서는 여성 5인조 걸 밴드 롤링쿼츠 등장을 축하하는 차원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롤링쿼츠는 지난 2020년 12월 30일 첫 싱글 ‘블레이즈’(Blaze)로 데뷔해 무대 안팎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콘서트는 다음 달 4일 서울 홍대 인근 KT&G 상상마당에서 펼쳐진다.

정진영 기자 chung.jin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