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것들이 수상해' 홍진경 "이경규와 MC, 일생일대의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이 이경규와 MC를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MZ세대라고 불리는 일명 '요즘것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다양한 가치들을 들여다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으로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이 MC를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진경이 이경규와 MC를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 조민지PD가 참석했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MZ세대라고 불리는 일명 ‘요즘것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다양한 가치들을 들여다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으로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이 MC를 맡았다.
이날 홍진경은 '요즘것들이 수상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MZ세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않았던 것 같다. 요즘은 MZ세대들이 특별히 돋보이는 시대 아닌가. 그들의 생활방식, 말, 문화들이 그 어느때보다 도출되고 특별해서 궁금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또 제가 존경하는 이경규 선배님이랑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같이 MC를 한 적이 없어서 일생일대의 영광이라고 생각했다. 또 (정_세운씨도 너무 아끼는 후배라 제가 안 할 이유가 없었다. 오히려 제가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하고 싶은 프로그램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25일 오후 11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인증샷 눈길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뉴욕대 합격' 안정환 딸 리원, 졸업파티 드레스 인증샷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