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X이유리 '옥문아들' 출격..18년 우정 '케미 발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년 지기 절친 이민영과 이유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함께한다.
오는 6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민영과 이유리가 출연해 '특급 우정'을 자랑한다.
'18년 지기 절친' 이민영과 이유리의 '특급 우정'은 오는 6월 8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18년 지기 절친 이민영과 이유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함께한다.
오는 6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민영과 이유리가 출연해 ‘특급 우정‘을 자랑한다.
이민영은 최근 파격적 결말로 종영한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연상의 불륜녀 송원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며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예능에서는 쉽게 볼 수 없던 이민영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색다른 매력 뽐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또한, 데뷔 이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 이유리가 함께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국민 악녀’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녀의 예능감에 대한 기대도 고조되고 있다고.
특히 두 사람은 2004년 방영된 김수현 작가 드라마 KBS 주말극 ‘부모님 전상서’에서 시누이·올케 지간으로 만난 것을 계기로 20대부터 우정을 쌓아왔다고 전해졌는데,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첫 만남부터의 끈끈한 우정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18년 지기 찐 우정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
‘18년 지기 절친’ 이민영과 이유리의 ‘특급 우정’은 오는 6월 8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어쩌다 사장2' 일반인과 인연 이어가…인증샷 눈길
- 배수진, 열애 소식 이어 겹경사…"새로운 시작 선언"
- '임신 발표' 금비, 73층 으리으리한 오션뷰 집 공개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로 치를 대가 정리해 보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