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 박은혜, 맛집 찾기 비법 "맛잘알 연예인들 SNS 탐방..예를 들면 김성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5. 25. 10: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은혜가 맛집 찾는 꿀팁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정가은은 "보통 음식이나 맛집 찾고 고를 때 어떤 것에 중점을 많이 두냐"고 질문을 던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은혜가 맛집 찾는 꿀팁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정가은은 “보통 음식이나 맛집 찾고 고를 때 어떤 것에 중점을 많이 두냐”고 질문을 던졌다.
미녀골퍼 박진이는 “맛을 볼 수가 없으니까 음식 사진을 봤을 때 예쁜 음식을 사진으로 찾아본다”고 대답했다.
이에 박은혜는 “맛집 가는 걸로 유명한 연예인들 SNS에 가서 본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예를 들어 김성은의 SNS를 보던 중 제주도에서 맛집을 간 것을 보게 됐다. 그럼 제가 제주도 갈 때 김성은 SNS를 다시 예전 것을 찾아 보고 간다”라며 “맛으로 유명한 SNS 찾는 것도 방법인 것 같다.”고 전했다.
김승현은 “저도 박은혜 씨 SNS 많이 찾아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청와대 셰프 출신인 강태현과 TJ 셰프는 ‘가볍고 다채로운 맛의 정점’이라는 주제로 각각 취나물밥, 흑돼지햄버그스테이크와 연어타르타르 파프리카 크림 먹은 닭가슴살을 선보여 MC들의 극찬을 받았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의 건강한 한 끼는 25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과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