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강승원 2집 참여.."좋은 목소리에 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음악감독인 싱어송라이터 강승원의 2집에 실릴 노래를 부른다.
25일 강승원2집문화산업전문 유한회사에 따르면 수지가 부른 강승원 2집 프로젝트 다섯 번째 노래 '널 사랑하니까'는 이 오후 6시 공개된다.
강승원은 KBS2 '이소라의 프로포즈'를 시작으로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이르기까지 심야 음악 프로그램을 진두지휘해온 뮤지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음악감독인 싱어송라이터 강승원의 2집에 실릴 노래를 부른다.
25일 강승원2집문화산업전문 유한회사에 따르면 수지가 부른 강승원 2집 프로젝트 다섯 번째 노래 ‘널 사랑하니까’는 이 오후 6시 공개된다.
‘널 사랑하니까’는 좋아하는 상대 앞에서 주눅 들고 작아지는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밴드 페퍼톤스 멤버 신재평이 편곡에 참여했다.
강승원은 “지인을 통해 수지에게 데모를 보냈더니 가사가 마음에 든다며 흔쾌히 수락해줬다. 고맙다”며 “수지의 정확한 음정과 좋은 목소리에 연신 놀라며 작업했다.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서 기쁘다”고 말했다.
강승원은 KBS2 ‘이소라의 프로포즈’를 시작으로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이르기까지 심야 음악 프로그램을 진두지휘해온 뮤지션이다. 2017년 가수 성시경, 윤도현 등이 참여한 1집 음반을 내놨다.
지난해부터 작업 중인 2집에는 수지 외에도 자이언티, 아이유, 장필순, 선우정아가 참여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귓속말 작전 vs 발언 기회 보장” 운영위 국감, 변호인 조력 범위 두고 고성 [2024 국감]
- 시민단체, ‘노태우 비자금’ 관련 헌법소원…“범죄수익 재산 인정 안 돼”
- 국회 운영위, 김건희 여사에 동행명령장 발부
- 최선희 북 외무상 “핵 무기 강화 필요…러북 긴밀 관계”
- 국민연금 가입자 올 들어 40만명 급감…‘저출생·고령화’ 원인
- 민주, ‘이재명 전 특보’ 통해 尹·명태균 녹취록 입수 “나머지 검토 중”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내일 전국 흐리고 비…제주도 ‘강풍‧폭우’ 유의 [날씨]
- 추경호, 尹·명태균 통화 내용에 “법률적 문제 없다”
- “다른 이들 통해 살아 숨쉬어”…6명 살리고 떠난 두 아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