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신곡 스포일러 영상 공개! 미스터리한 동화 속 분위기
정진영 2022. 5. 25. 08:22
아티스트 아도라(ADORA)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도라는 23일부터 사흘간 공식 SNS를 통해 세 가지 콘셉트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무드 필름은 신곡의 제목과 가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데이트 & 클락’(DATE & CLOCK), ‘메이즈 & 다이스’(MAZE & DICE), ‘트러블 & 트래블’(TROUBLE & TRAVEL) 등 세 가지 주제로 꾸며졌다.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세트장의 모습과 정원을 오가며 밝고 유쾌한 매력을 뽐내는 아도라, 여러 가지 시계 속 숨겨진 나침반의 모습을 스톱모션 형태로 담아 신곡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지난 곡 ‘어린이름’(The Little Name)에서 우아하고 차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아도라는 신곡 발매를 앞두고 오렌지 컬러의 헤어로 변신, 보다 밝고 명랑한 매력을 예고했다.
아도라의 신곡 '트러블? 트래블!‘(Trouble? TRAVEL!)은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는 곡이다. 완성형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도라의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신곡은 다음 달 1일 발매된다.
정진영 기자 chung.jin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우크라이나 간 이근, "아직 살아 있어서 미안" 사망설 부인한 인증샷!
- 킴 카다시안, CG급 비키니 자태 공개...40대 맞아?
- 제니-뷔 열애설에 "행복한 만남 이어가길" 팬클럽 지지 성명 발표
- “손흥민, 이타적인 월드클래스”
- [IS 포커스] 발사각이 말한다, 양의지가 돌아왔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