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2' 신시아 "1408대 1 경쟁률 뚫고 캐스팅, 아직도 얼떨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녀2' 신시아가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전 영화 '마녀2'의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한편, '마녀2'는 6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녀2' 신시아가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전 영화 '마녀2'의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조민수, 박훈정 감독이 참석했다.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이날 신시아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작품에 캐스팅된 것에 대해 "처음에는 진짜 믿기지 않고 많이 얼떨떨했다. 이제 질문을 해주니까 실감이 나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믿기지 않아 멍하다가 갑자기 실감이 나면서 행복하고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를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박훈정 감독은 "소녀 캐릭터하고 가장 잘 맞아서 캐스팅했다"고 답했다.
한편, '마녀2'는 6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김한준 기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김수영, 결혼 발표…판빙빙 닮은 예비신부 공개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과 콘서트 갔네..재벌家 인맥 클래스
- '52세' 이상인, 미모의 아내와 7천평 농장 전격 공개…네티즌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