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백종원과 다정한 만남..제이홉 "난 왜 안 부름" 아쉬움에 "낄끼빠빠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백종원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과 만난 진이 백종원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0일 새 앨범 'Proof'(프루프)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백종원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과 만난 진이 백종원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와인잔을 맞대고 서로를 바라보며 다정하게 미소짓는 등 끈끈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다.
진의 게시물을 본 멤버 제이홉은 "헐 백쌤! 쯴(진)!! 나 왜 안 부름!"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진은 "낄끼빠빠(낄 때 끼고 빠질 때 빠져라)해"라고 다시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0일 새 앨범 'Proof'(프루프)를 발매한다. 이번 새 앨범에는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담아낸 구성으로 꾸려져 전 세계의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사진 = 진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과 콘서트 갔네…재벌家 인맥 클래스
- '조수용♥' 박지윤, 쓸쓸해 보이는 근황…"다시 하나하나 준비 중"
- 국대 사위 본 이광기, 결국 펑펑 오열…이연지♥정우영 결혼식 현장 [종합]
- '유서 후 잠적' 서민재, 다시 '울분 폭로' 터졌다 "피하면 애 사라지나" [엑's 이슈]
- 이효리, 미담 어디까지…'희귀병' 유튜버 병문안+'서재페' 나들이까지 '뭉클' [엑's 이슈]
- 60대 실화? 황신혜→최정원, 과감 비키니 몸매 대반전 [엑's 이슈]
- 이시영, '이혼' 딛고 ENA 순항 이어가나…복귀작 '살롱 드 홈즈' 첫선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