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타투 이렇게 많았어?..♥미모의 아내와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랩퍼 겸 방송인 슬리피가 아내와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22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부의 날"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선글라스가 얼굴의 반을 가릴 정도로 작은 얼굴 크기를 자랑한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 4월 8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4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랩퍼 겸 방송인 슬리피가 아내와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22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부의 날"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슬리피는 아내와 찍은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슬리피는 선글라스와 꽃무늬 셔츠를 착용해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겼다. 양 팔에 가득한 문신이 눈길을 끈다.
그의 아내는 노란색 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선글라스가 얼굴의 반을 가릴 정도로 작은 얼굴 크기를 자랑한다.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남편 못지않은 연예인 포스를 풍긴다.
이를 본 랩퍼 겸 방송인 딘딘은 "얼ㄹㄹㄹㄹ"이라는 댓글을 달아 부러움을 표현했다. 그룹 BAP 출신 젤로와 MC 그리도 이들 부부를 응원했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 4월 8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4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사진 = 슬리피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과 콘서트 갔네…재벌家 인맥 클래스
- '조수용♥' 박지윤, 쓸쓸해 보이는 근황…"다시 하나하나 준비 중"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