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임신 중 벌써 유아용 자전거까지 선물.."자전거인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중인 배우 박시은이 아이를 만나기 전 선물을 인증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박시은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 너무 귀여워. 내가 타고 싶지만 아가에게 양보해야겠죠. 아가야 자전거는 꼭 타야겠다. 울 아가 벌써 자전거인 예약. 천호동 삼촌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시은이 아파트 단지 내 공간에서 지인에게 선물 받은 유아용 자전거를 인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임신 중인 배우 박시은이 아이를 만나기 전 선물을 인증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박시은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 너무 귀여워. 내가 타고 싶지만 아가에게 양보해야겠죠. 아가야 자전거는 꼭 타야겠다. 울 아가 벌써 자전거인 예약. 천호동 삼촌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시은이 아파트 단지 내 공간에서 지인에게 선물 받은 유아용 자전거를 인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시원해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예비 엄마' 박시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박시은은 동료 배우 진태현과 지난 2015년 결혼했다. 이후 지난 2월, 결혼 7년 만에 임신에 성공했다고 알려 축하를 받았다.
이들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부부의 일상과 입양한 첫째 딸 박다비다와의 생활을 공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박시은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과 콘서트 갔네…재벌家 인맥 클래스
- '조수용♥' 박지윤, 쓸쓸해 보이는 근황…"다시 하나하나 준비 중"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