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경♥' 김기방, 子 안고 즐거운 물놀이.."정말 행복한 거 맞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기방이 아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3일 오후 김기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행복했던 주말~ 우리 그린이 첫 수영!! 재밌게 즐겨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풀장에서 아들을 안고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해맑게 웃으며 아빠의 머리를 잡는 듯한 아들의 모습과 그런 손길을 피해 눈을 감은 아빠 김기방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기방이 아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3일 오후 김기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행복했던 주말~ 우리 그린이 첫 수영!! 재밌게 즐겨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나정말행복한거맞음 #의심금지 #깻잎머리논란'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줬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풀장에서 아들을 안고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해맑게 웃으며 아빠의 머리를 잡는 듯한 아들의 모습과 그런 손길을 피해 눈을 감은 아빠 김기방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1981년생으로 만 41세가 되는 김기방은 2005년 데뷔했으며, 2017년 모델 출신 사업가 김희경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더불어 패션 전문 유튜브 채널 '기방시'를 운영 중이다.
사진= 김기방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윤후, 타고난 재물운… "아빠에게 월 1억 원 용돈으로"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과 콘서트 갔네…재벌家 인맥 클래스
- '조수용♥' 박지윤, 쓸쓸해 보이는 근황…"다시 하나하나 준비 중"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