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도봉문화원 상생발전 위한 상호협력 MOU체결
입력 2022. 5. 23. 12:00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김건희)는 5월 19일(목) 오후 4시 30분 대학본부건물 2층 제1회의실에서 도봉문화원과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지역문화 교류 협력 ▲양 기관이 개최하는 행사 및 활동에 대한 지원 및 협조 ▲공익적 문화예술 사업 교류 협력 및 콘텐츠 확산 기여 ▲지역문화사업의 공동개발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사항 등을 추진키로 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자료의 제공 및 교환, 교육, 자문, 연구 등의 방법으로 교류 협력을 진행키로 했으며, 구체적인 시행 방법 등은 상호 협의에 따라 정하기로 했다.
덕성여대 임양미 산학협력단장은 “덕성여대와 도봉문화원은 같은 지역구에 위치함으로써 상호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왔으며, 오늘을 계기로 협력을 위한 본격적 행보가 시작되었다”면서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는 만큼 향후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영철 도봉문화원장은 “덕성여대와는 수년간 일반적인 교류만 있었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정보제공, 교류, 자문 및 연구 등의 다양한 방면에서 서로가 요구하고 필요한 부분을 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중앙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온국민 잠설친 수퍼 손데이, EPL 득점왕 됐다
- EPL 득점왕 손흥민이 라커룸에서 한 얘기는
- "보면서 울컥"…2030이 밤새 '쏘니' 외친 이유 따로 있었다
- 윤 대통령 부부, '열린음악회' 깜짝 등장…과거 인연도 공개
- 고소영·이부진도 엄마였네…"너무 좋은 선생님" 이곳 어디
- [단독] "나 물개야""오빠 뛰어"…계곡살인 부른 악마의 속삭임
- 보험 10개 들고 극단선택한 사업가…법원 "보험금 줘라" 무슨일
- '23골, 노PK' 역대급 득점왕…SON '올해의 선수' 탈락이라고?
- 새벽 분당 5㎞ 달린뒤…인천 간 안철수 "계양이 호구냐" 이재명 때렸다
- "'F12'로 내문서 수정한 게 해킹? '괘씸죄 고소' 민주당 어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