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야구선수 유희관, '은퇴하고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퇴한 야구 선수 유희관이 효진초이와 손잡고 예능 1티어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은퇴한 야구 선수 유희관은 댄서 효진초이,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에게 험난한 예능에서 살아남는 법을 전수 받는다.
'은퇴하고 뭐하니'는 유희관의 예능 잠재 능력을 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야구 선수의 삶을 마치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는 유희관 예능 1티어 만들기 프로젝트 '은퇴하고 뭐하니'는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은퇴한 야구 선수 유희관이 효진초이와 손잡고 예능 1티어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MBC플러스의 새로운 디지털콘텐츠 ‘은퇴하고 뭐하니’는 23일 오후 6시 자체 유튜브 채널에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은퇴한 야구 선수 유희관은 댄서 효진초이,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에게 험난한 예능에서 살아남는 법을 전수 받는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유희관은 선수 시절 라이벌 팀이었던 LG를 상징하는 유광점퍼를 입으면서 예능을 위해서 뭐든지 다 할 수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 유희관은 선수 시절 재치있는 입담과 개그 본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선수. ‘은퇴하고 뭐하니’는 유희관의 예능 잠재 능력을 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로 큰 사랑을 받았던 효진초이가 많은 예능에 출연하며 익힌 웃음 트렌드를 바탕으로 ‘노잼 감별사’ 역할을 맡는다. 또한 예능 코디로 개그맨 김인석과 윤성호가 함께 한다. 이들은 데뷔 20년 넘게 가늘고 길게 커리어를 이어갈 수 있었던 예능판 생존 비법을 유희관에게 전수한다.
야구 선수의 삶을 마치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는 유희관 예능 1티어 만들기 프로젝트 ‘은퇴하고 뭐하니’는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