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살찔 틈이 없네..레깅스 패션으로 "운동 가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운동 욕심으로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
22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운동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설현은 프로필 상 167cm, 47kg의 완벽한 몸매에도, 운동을 원하는 등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설현은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배우와 가수로서의 고민을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운동 욕심으로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
22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운동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헤드셋과 마스크를 쓴 채, 거울 샷을 촬영하고 있다.
마스크를 썼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아름다운 외모가 눈길을 끈다. 또한 설현은 프로필 상 167cm, 47kg의 완벽한 몸매에도, 운동을 원하는 등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설현은 지난 19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도아희 역으로 열연했다. 또한 설현은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배우와 가수로서의 고민을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