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최근 몸무게 5kg 늘어, 안 해본 다이어트 없다" (여고동창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혜진이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다.
특히 한혜진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음을 밝힌 뒤 1일 1식을 진행했을 때 신경이 날카로워져 빠르게 포기하게 됐음을 전했다.
이어 한혜진은 "다이어트를 잘못하게 되면 건강까지 잃게 된다", "피부 탄력 저하 때문에 더욱 안하게 된다"라고 밝혔고 출연진 박해미, 황석정과 웃음을 자아내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한혜진이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다.
한혜진은 22일 방송된 채널A ‘산전수전 여고동창생’에 출연했다.
이날 한혜진은 ‘중년의 복부 다이어트’라는 주제에 맞춰 등장했다. 한혜진은 출연진들의 환영을 받으며 전학생으로 모습을 보인 가운데 최근 5kg 몸무게가 증량해 다이어트 고민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다이어트 자체가 평생 고민이다. 컴백 활동을 시작하는데 이를 해결하고자 방문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한혜진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음을 밝힌 뒤 1일 1식을 진행했을 때 신경이 날카로워져 빠르게 포기하게 됐음을 전했다. 시청자들의 고민을 대변하는 듯한 고민을 털어놓은 한혜진은 끊임없는 맞장구 리액션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어 한혜진은 “다이어트를 잘못하게 되면 건강까지 잃게 된다”, “피부 탄력 저하 때문에 더욱 안하게 된다”라고 밝혔고 출연진 박해미, 황석정과 웃음을 자아내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외에도 한혜진은 힘든 다이어트에서 잠깐 피해가고자 하는 합리화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했으며 활동 당시 한동안 믹스 커피에 중독이였음을 밝혔다.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히 고백하며 한혜진은 중장년 여성들의 고민 해결에 방법을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건강 챙기기에 앞장섰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