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정호영에 생선손질 배우고파..불러주면 제주 가겠다"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정호영에게 생선손질을 배우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이찬원은 전현무가 "제2의 꿈이 요식업이라고 들었다"는 얘기를 하자 부모님도 요식업에 종사한 사실을 언급하며 "가수가 안 됐으면 음식점 하고 있었을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찬원은 요식업 일을 배운다면 정호영과 김병현 중 정호영에게 배우고 싶다고 했다.
이찬원은 "제가 정셰프님한테 꼭 배우고 싶은 게 있다. 회 뜨는 거. 제가 생선손질을 못 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정호영에게 생선손질을 배우고 싶다고 밝혔다.
2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찬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찬원은 전현무가 "제2의 꿈이 요식업이라고 들었다"는 얘기를 하자 부모님도 요식업에 종사한 사실을 언급하며 "가수가 안 됐으면 음식점 하고 있었을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찬원은 요식업 일을 배운다면 정호영과 김병현 중 정호영에게 배우고 싶다고 했다. 이에 김병현은 갑 버튼을 누르며 섭섭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제가 정셰프님한테 꼭 배우고 싶은 게 있다. 회 뜨는 거. 제가 생선손질을 못 한다"고 했다. 정호영은 자신이 일식 셰프인만큼 생선 손질이 전문이라고 얘기해줬다. 이찬원은 "불러만 주시면 제주로 가겠다"면서 의욕을 드러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