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EG 꺾고 럼블 1라운드 3승으로 마무리 [MSI]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3승으로 럼블 스테이지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
T1은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럼블 스테이지 북미 대표 이블 지니어스(이하 EG)를 꺾고 3승(2패)을 기록했다.
T1은 글로벌 골드 우위를 점했지만 EG의 교전 유도에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럼블 스테이지 1라운드를 3승으로 마무리한 T1은 이날 오후 8시 태평양 대표 PSG 탈론과 2라운드 첫 경기를 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3승으로 럼블 스테이지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
T1은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럼블 스테이지 북미 대표 이블 지니어스(이하 EG)를 꺾고 3승(2패)을 기록했다.
선취점은 T1이 기록했다. ‘오너’ 문현준과 ‘제우스’ 최우제의 좋은 호흡으로 ‘임팩트’ 정언영의 ‘그웬’을 잡아냈다. T1은 상체에서 이득을 꾸준히 가져갔지만, EG는 하체에서 벌어가는 모습이 많았다.
T1은 글로벌 골드 우위를 점했지만 EG의 교전 유도에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20분경 벌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대승을 거둔 T1은 바론버프를 얻은 뒤 급격히 유리한 흐름을 잡았다. 결국 T1은 24분 EG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럼블 스테이지 1라운드를 3승으로 마무리한 T1은 이날 오후 8시 태평양 대표 PSG 탈론과 2라운드 첫 경기를 가진다.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운영위, 김건희 여사에 동행명령장 발부
- 시민단체, ‘노태우 비자금’ 관련 헌법소원…“범죄수익 재산 인정 안 돼”
- ‘아파트’ 대신 ‘로케트’…김정은‧김여정 패러디 영상 화제
- 민주, ‘이재명 전 특보’ 통해 尹·명태균 녹취록 입수 “나머지 검토 중”
- 빗썸, 불공정거래 관련 참고인으로 검찰 압수수색
- 20%대마저 붕괴…尹대통령 지지율 19% [갤럽]
- 데뷔한 해에 정규앨범…베이비몬스터의 이유 있는 자신감 [들어봤더니]
- 추경호, 尹·명태균 통화 내용에 “법률적 문제 없다”
- “다른 이들 통해 살아 숨쉬어”…6명 살리고 떠난 두 아이 엄마
- 책무구조도 일찍 낸 주요 금융지주·은행…일부 빠진 곳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