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완전체 컴백 기념 첫 팬콘 성료..아가새 향한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GOT7)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팬콘을 개최,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새 앨범 'GOT7' 발표를 앞둔 갓세븐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며 '귀향'이라는 의미의 'HOMECOMING'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팬콘은 갓세븐의 빈틈없는 케미스트리는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아가새'(I GOT7, 공식 팬덤)를 위한 다채로운 시간으로 꽉 채워 뭉클한 감동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팬콘을 개최,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갓세븐(JAY 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은 지난 21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 첫 공연을 성료했다.
새 앨범 ‘GOT7’ 발표를 앞둔 갓세븐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며 ‘귀향’이라는 의미의 ‘HOMECOMING’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팬콘은 갓세븐의 빈틈없는 케미스트리는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아가새’(I GOT7, 공식 팬덤)를 위한 다채로운 시간으로 꽉 채워 뭉클한 감동을 더했다.
갓세븐은 소소한 이야기부터 새 앨범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주제의 토크는 물론, 실시간 소통까지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듯 편안하고 진심 가득한 소통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갓세븐은 신보 타이틀곡 ‘NANANA’와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라이브 최초 공개 무대부터 아가새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들을 담은 곡까지 갓세븐은 이번 팬콘을 위해 직접 선곡한 풍성한 셋리스트들을 들려주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완전체 컴백 기념 팬콘 첫 공연을 성료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힌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한다.
갓세븐의 새로운 발걸음을 위한 시작이 담긴 이번 신보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전곡을 채워 가장 갓세븐다운 앨범을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NANANA’는 멤버 JAY B의 자작곡으로,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과 대중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갓세븐의 진심을 담았다.
한편, 갓세븐은 22일 온·오프라인으로 두 번째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을 이어가며,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GOT7’으로 완전체 컴백한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