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유이, 젊은 나이에 독하게 살지마" (이번주도)[포인트: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주도 잘부탁해' 유이가 특별한 안주를 예고했다.
23일 방송되는 tvN STORY와 ENA채널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는파주의 전통주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 페어링을 찾기 위해 성동일X고창석X게스트 유이가 의기투합한다.
유이표 짜장라면이 과연 파주의 전통주 와인과 함께 반전을 불러올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3일 월요일 오후 11시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이번주도 잘부탁해’ 유이가 특별한 안주를 예고했다.
23일 방송되는 tvN STORY와 ENA채널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는파주의 전통주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 페어링을 찾기 위해 성동일X고창석X게스트 유이가 의기투합한다. 특히 성동일은 평소 핫소스를 따로 가지고 다닐 만큼 매운 맛을 좋아하기로 유명한 유이를 위해 유명 닭발가게에서 직접 공수한 특제 가루와 대구에서 입소문 난 특급 매운 김치를 손수 마련했다.
마침내 성동일은 특급 매운 김치를 유이 앞에 놓으며 “김치가 입술에 닿으면 방송 끝날 수 있어. 절대 입술에 닿지 않게 해”라고 불타는 매운맛을 예고했다. 하지만 유이는 아무렇지 않은 듯 “김치 정말 맛있는데요?”라며 태연한 반응을 보였다. 맥이 풀린 성동일은 “젊은 나이에 그렇게 독하게 사는 거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성동일과 고창석을 위해 유이 역시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 성동일은 “유이가 남에게 신세지는 걸 싫어해서, 제대로 준비해왔을 것 같은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제가 상상도 못할 퓨전 음식을 준비해 왔다”던 유이는 너무나 익숙한 비주얼의 짜장라면을 내놓았고, 성동일과 고창석은 대놓고 실망했다. 그럼에도 유이는 “실망하시면 안 된다. 이게 메인이 아니다”며 비장의 무기를 꺼내들었다.
유이표 짜장라면이 과연 파주의 전통주 와인과 함께 반전을 불러올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3일 월요일 오후 11시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사진=tvN STORY, ENA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