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아이비, 세월 느껴지는 미소.."중년이 되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인자하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려한 옷 차림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미소로 눈을 맞추는 아이비의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아이비는 또 꽃 옆에서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인자하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화려한 옷 차림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미소로 눈을 맞추는 아이비의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아이비는 또 꽃 옆에서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꽃만 보면 정신 못 차림. 이렇게 중년이 되어간다"고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아이비는 1982년 11월 생으로 현재 41세(만 39세)다. 지난 2005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현재 다양한 뮤지컬 작품들을 통해 배우로 활동 중이다.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