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G사 명품 콜라보? 연락주지마 바빠" (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명품 브랜드 신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이날 기안84는 "너무 좋아해서 너무 신다 보니까 다 떨어졌다"면서 명품 브랜스 G사 신발 리폼에 나섰다.
특히 "나의 사랑 구찌"라며 신발을 선보인 기안84는 남다른 명품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완성되어 가는 신발을 보며 기안84는 "너무 괜찮다"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기안84가 명품 브랜드 신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기안84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지난 19일 '패션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기안84는 "너무 좋아해서 너무 신다 보니까 다 떨어졌다"면서 명품 브랜스 G사 신발 리폼에 나섰다.
기안84는 신발 리폼에 앞서 예시를 보여주겠다고 자랑했다. 특히 "나의 사랑 구찌"라며 신발을 선보인 기안84는 남다른 명품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신발 리폼에 나선 기안84는 정성스럽게 색칠하다가 "왜 이렇게 짭(가짜) 같지"라며 불만족스러워했다. 그러더니 "신발 리폼할 때 돈을 버는 느낌이 든다. 나는 왜 이렇게 알뜰한 사람일까라는 느낌"이라고 흡족해하기도 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완성되어 가는 신발을 보며 기안84는 "너무 괜찮다"고 감탄했다. "나중에 G사에서 콜라보 제안 오는 거 아니냐"는 말에 기안84는 "아 또 피곤한데 바쁜데 스케줄 보겠다. 연락주지 마라. 바쁘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더니 "고소 당할 일은 없겠지?"라고 조심스러워하기도. 기안84는 "G사도 바쁠 거다"는 말에 "나도 바쁘다. 내가 더 바쁘다"고 크게 웃었다.
사진=인생84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