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세'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中 걸그룹 도전..나이 굴욕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의 가수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 재데뷔를 위한 홍보 열정을 내비쳤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시카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3' 주제곡 '바람을 타고'를 부르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조명 아래 걸그룹 센터 비주얼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는 제시카의 변함 없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승풍파랑적저저3'는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5인조 걸그룹 재데뷔를 위해 경쟁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의 가수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 재데뷔를 위한 홍보 열정을 내비쳤다.
제시카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ide the. with 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시카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3' 주제곡 '바람을 타고'를 부르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제시카는 의자에 앉아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모습. 화려한 조명 아래 걸그룹 센터 비주얼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는 제시카의 변함 없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승풍파랑적저저3'는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5인조 걸그룹 재데뷔를 위해 경쟁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에는 그룹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 등이 출연해 관심을 불러모은 바 있다.
첫 방송에 앞서 '승풍파랑적저저3' 측은 '바람을 타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제시카는 여전한 음색을 자랑하며 소녀시대 출신다운 존재감을 빛냈다.
한편 제시카는 1989년 4월 생으로 현재 34세(만 33세)다. 지난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 2014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로는 가수 활동뿐 아니라 사업, 디자이너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