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질 자주 한다"던 성유리, 쌍둥이 낳고도 부지런해..으리으리 정원 꽉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가 화단을 가꾸는 일상을 공유했다.
성유리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상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성유리는 평소 화단을 가꾸는 모습을 공유하며 남다른 취미 생활을 드러내왔던 바.
쌍둥이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정원을 관리하고 화단을 가꾸며 힐링하는 성유리의 부지런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가 화단을 가꾸는 일상을 공유했다.
성유리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상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분마다 자라난 초록색 이파리들이 따스한 햇빛을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무성하게 핀 분홍색 꽃들이 예쁘게 줄 지어 자리잡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성유리는 평소 화단을 가꾸는 모습을 공유하며 남다른 취미 생활을 드러내왔던 바. 또 과거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정원 가꾸기를 취미라고 알리기도. 성유리는 "삽질을 자주 한다. 나무를 옮겨 심거나 다양한 꽃들도 심는다"고 설명한 바 있다.
쌍둥이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정원을 관리하고 화단을 가꾸며 힐링하는 성유리의 부지런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지난 1월 쌍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