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황정음, 샤넬 왕귀걸이 하고 셀카놀이..애둘맘 맞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21일 황정음은 인스타그램에 "스노우앱으로 셀카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황정음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호피 무늬의 원피스와 명품 귀걸이를 장착한 황정음은 마스크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황정음이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21일 황정음은 인스타그램에 "스노우앱으로 셀카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황정음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20대 때와 다름 없는 여전한 미모가 돋보인다.
호피 무늬의 원피스와 명품 귀걸이를 장착한 황정음은 마스크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음료수를 마시며 클로즈업 셀카를 촬영하기도 했다. 큰 눈과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가운데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미모가 인상적이다.
황정음은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혼 위기를 극복한 두 사람은 지난 3월 둘째를 얻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황정음은 SNS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황정음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사생활 논란·배우 교체' 휘청이는 속편…'오징어 게임2'는 어떨까 [엑's 이슈]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