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와요?" 박세리, 나홀로 캠핑에 고깃값만 '20만 원대'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나홀로 캠핑에 고깃값만 20만 원을 썼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가 캠핑을 위해 고기를 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세리는 집앞 마당에서 캠핑을 하기 위해 장보기에 나섰다.
박세리의 고깃값은 무려 21만 7천 원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박세리가 나홀로 캠핑에 고깃값만 20만 원을 썼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가 캠핑을 위해 고기를 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세리는 집앞 마당에서 캠핑을 하기 위해 장보기에 나섰다. 박세리는 혼자 하는 캠핑이 처음이라 양을 잘 모르겠다고 난감해 하면서 정육점에 들렀다.
박세리는 일단 강아지들을 위해 간 안 된 양갈비를 주문해 놓고 자신이 먹을 양갈비, 갈빗살, 우대갈비 등을 차곡차곡 장바구니에 넣었다. 전현무는 박세리의 큰손 모드가 나오자 "누가 오는 거냐"라고 말했다.
기안84는 고깃값이 몇 십만 원은 나오겠다며 가격을 궁금해 했다. 박세리의 고깃값은 무려 21만 7천 원이 나왔다. 박세리는 "요즘 물가가 올라서 마트 가서 채소 몇 개만 사도 10만 원이 훌쩍 넘는다"고 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래도 채소 몇 개에 10만원은"이라고 말끝을 흐리며 웃음을 터트렸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조혜련, 박위♥송지은 결혼식 현장 공개…"너무 아름다워 눈이 부셔"
- '애셋맘' 율희, 최민환과 이혼 사유…"위기, 한번쯤 있다고 생각" 눈물 [엑's 이슈]
- 우지원, 가정폭력 내막 "선풍기 던져 경찰서行, 결정적 이혼 사유는 아냐" (이제 혼자다)[종합]
- '박지윤과 진흙탕 소송' 최동석, "전 배우자 방송 보냐" 물음에 복잡한 표정 [엑's 이슈]
- 이진욱, ♥8년 연애에도 결혼 안하는 이유…"이해 돼"vs"몰입 깨져" 반응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