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과 결혼=인생 최고의 순간"..한국 와서도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의 근황이 공개됐다.
가수 심태윤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가 온 날. 장가 간 우리 형이 왔다. 모두 장가 가고 아빠가 되면서 매일 당연했던 모임 한 번 하기가 어렵고어쩌다 겨우 모이면 아저씨들의 수다와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오늘은 준엽 형 덕분에 그 특별함에 정점을 찍은 날! 모두 형 얼굴 보러 모였다가 헤어지는데 먼가 기분이 이상했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의 근황이 공개됐다.
가수 심태윤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가 온 날. 장가 간 우리 형이 왔다. 모두 장가 가고 아빠가 되면서 매일 당연했던 모임 한 번 하기가 어렵고…어쩌다 겨우 모이면 아저씨들의 수다와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오늘은 준엽 형 덕분에 그 특별함에 정점을 찍은 날! 모두 형 얼굴 보러 모였다가 헤어지는데 먼가 기분이 이상했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매일 같은 곳에 당연하게 있던 형이 누군가를 지키기 위해 둥지를 옮겼고 이제 우린 일 년에 몇 번이나 볼 수 있을진 모른다. 그래도 형이 너무 행복해하니 좋구만"이라며 "대만으로 가고 며칠 뒤 형과 카톡으로 나눈 대화가 잊을 수 없다. 나: 형 진짜 인생 최고의 사건이다! Koo: 응 인생 최고의 순간이기도 해"라고 구준엽과 나눴던 대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그는 "럽쏭 발라드 앨범 하나 내자 형"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심태윤은 지인 모임 사진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모임에 참석한 구준엽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모았다.
한편, 구준엽은 지난 3월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깜짝 결혼을 발표해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이후 그는 대만으로 출국했으며, 최근에는 미국 뉴욕에서 DJ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사진=심태윤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