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정호연∙현아도 애정하는 편한 신발 전성시대! 힙한 여름 슈즈 모음zip
2022. 5. 20. 18:58
슬라이드부터 어글리 슬리퍼, 클로그 등 올여름을 강타할 편한 신발 트렌드! 블랙핑크 제니, 정호연, 카모, 현아, 이던 등 셀럽들도 열광중~
「 블랙핑크 제니 」
평소 어글리 슬라이드를 애정하는 블랙핑크 제니. 그녀의 슬라이드 코디에서 참고해야 할 꿀팁은? 바로 클래식한 슬랙스와 함께 믹스앤매치 해줄 것! 슬라이드는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아이템들과만 어울릴 것이라는 편견을 버리자. 제니처럼 클래식한 아이템도 힙하게 만들어주는 어글리 슬라이드의 매력, 한번 빠지면 출구 없다구~.
「 정호연 」
할리우드 스타로 거듭난 정호연이 픽한 여름철 신발은~? 니팅 소재의 파스텔톤 스니커즈! 니팅 소재의 스니커즈는 움직임이 가볍고 편해서 여름철 신발로 제격이다. 정호연처럼 밝은 컬러로 픽해준다면 더욱 시원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 카모 」
국힙씬에서 모르면 간첩이라는 핫한 래퍼 카모 역시 편하고 힙한 신발을 즐겨 신는데. 어글리 슈즈의 대명사 아디다스 이지폼러너를 힙하게 소화했다. 카모처럼 다리가 훤히 드러나는 숏한 하의와 함께 매치해 실루엣을 완전히 드러내 준다면 어글리 슈즈를 가장 힙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자!
「 현아 」
아방한 실루엣의 신발을 즐겨 신는 현아는 구멍이 송송 뚫린 어글리 클로그를 픽했다. 못생겼지만 매력적인 어글리 클로그의 매력! 데일리로 활용하고 싶다면 현아처럼 컬러 삭스와 함께 매치해 조화롭게 연출해 보자.
「 이던 」
현아와 함께 어글리 슈즈를애정하는 이던. 그의 SNS 피드에 올라온 많은 어글리 슈즈 중 화이트 컬러로 뒤덮인 아방한 실루엣의 스니커즈가 눈길을 끈다. 부가적인 디테일 없이 가볍고 편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여름철 산책 룩에 제격일 듯!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