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백진희부터 오나미♥박민까지, 곧 결혼 앞둔 스타 커플 3

라효진 2022. 5. 20.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 열애 6년차부터 1달 된 커플까지.
「 #1. 윤현민♥백진희 」

MBC 〈내 딸 금사월〉에서 부부가 됐던 윤현민과 백진희는 드라마 종영 후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올해로 어느덧 열애 6년차, 장수 커플 대열에 오른 두 사람인데요. 이 커플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이 얼마 전 알려졌습니다.

윤현민은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습니다. 물론 '슈퍼맨'으로 나온 건 아니고요. 과거 프로 야구선수였던 그가 선배인 김태균 가족의 사진을 찍어 주기 위해 포토그래퍼로 나선 거예요.

이날 김태균은 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윤현민에게 "결혼은 언제 하냐"라고 대놓고 물었어요. 윤현민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당연히 곧 한다. 저는 딸이 좋다. (백진희와) 딸 낳자고 했다"라고 했어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드라마 내용처럼 부부의 연을 맺게 될 날도 얼마 남지 않은 모양입니다.

「 #2. 오나미♥박민 」

지난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애 중임을 공개한 오나미. 3년 전만 해도 모태솔로였다고 했던 그였는데요. SBS 〈골 때리는 그녀〉에서 부상을 입은 오나미가 남자친구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자연스럽게 열애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오나미는 방송에서 "남자친구는 축구를 하는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이후 그의 남자친구가 2살 연하의 전 축구선수 박민임이 보도됐죠. 처음 남자친구의 정체가 공개됐을 때 연애 7개월차였다고 했으니, 지금은 1년 반 정도 만났겠네요.

그러던 중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최근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 오나미는 박민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어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짜, 첫 만남 장소에서 박민의 프러포즈를 받은 오나미는 감동에 그만 울고 말았다네요.

「 #3. 김준호♥김지민 」

올해 종영한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부활을 노려봄직한 대형 코미디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김준호와 김지민이 그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앞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의 집에서 '나의 반쪽'이란 멘트가 적힌 김지민 제작 향초가 나오며 의심(?)을 사기도 했죠.

SBS

벌써 안 지 16년이 넘었다는 김준호와 김지민은 그만큼 서로에게 익숙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에서도 노부부로 나오기도 했고요. 김준호는 매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9살 어린 여자친구를 위해 외모 관리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 방송에는 김지민이 직접 등장해서 연애담을 풀어 놓기도 했어요. 이후 전진과 임창정 등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인 이들이 나와 "연애 시절부터 결혼을 끊임없이 암시했다"라고 말하자 김준호는 "이 이야기를 들으니 앞으로 (김지민에게)세뇌를 시켜야 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제 김준호가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졸업하는 걸 볼 수 있는 걸까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