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21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Bye Bye' 발매..몰입도 높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펀치(Punch)가 '우리들의 블루스'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20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펀치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9 'Bye Bye(바이 바이)'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펀치(Punch)가 '우리들의 블루스'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20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펀치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9 'Bye Bye(바이 바이)'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Bye Bye'는 펀치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련한 멜로디가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만나 밝으면서도 슬픈 느낌을 자아낸다.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웅장한 오케스트라로 이어지는 곡이 펀치만의 쓸쓸하고 감성적인 음색과 아름답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극의 애틋한 장면마다 해당 곡이 삽입되며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한 바, 많은 시청자들이 'Bye Bye'의 정식 발매를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의 인기 드라마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앞서 김연지를 시작으로 헤이즈(Heize),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 십센치(10CM), 다비치, 태연, 멜로망스, 스테이씨(STAYC) 등이 참여한 OST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잇고 있다.
한편 펀치의 'Bye Bye'는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티아라 아름, 파경 위기 '눈물 고백'
- 현빈♥손예진, 신혼집=48억 펜트하우스…한소희와 이웃사촌
-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