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FGO THE STAGE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을 네이버TV '넷마블 채널'에 오는 6월 9일까지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FGO THE STAGE 솔로몬'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시나리오 1부의 마지막 이야기인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을 네이버TV '넷마블 채널'에 오는 6월 9일까지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FGO THE STAGE 솔로몬'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시나리오 1부의 마지막 이야기인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종국특이점'에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최종 결전을 멋지게 실사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넷마블은 이번 무대 영상의 통합 조회수가 1만회를 넘기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하고, 오는 28일까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총 8번 로그인하면 성정석 5개, 황금색 과일(행동력 회복 아이템) 3개 획득 가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가로, 무대화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2명의 서면 인터뷰를 '페이트/그랜드 오더' 네이버 공식 카페에 공개한다.
이외에도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 픽업 소환을 오는 6월 1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5 길가메시(아처)', '★5 멀린(캐스터)' 등 무대 영상에서 활약하는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에프앤씨, '스튜디오 그리고' 설립해 IP사업 강화
- 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이벤트
- 넷마블, 게임업계 취업준비생 대상 '버프가 필요해' 멘토링 진행
- [칼럼] 또 터진 남성 혐오 사태 "이건 테러다"
- 넥슨 앞 기자회견에 싸늘한 여론.. 역풍에 휩싸인 여성 단체들
- BTS 진, 에스파 카리나, 르세라핌 사쿠라, 엑소 백현... “아이돌도 게이머구나!”
- 플레이위드, '씰M' 국내 사전 예약 시작
- [겜덕연구소] 명작 애니메이션이 게임으로! 90년대를 전율시켰던 캐릭터 게임들!
- 엔씨(NC) 시그니처 신작 'THRONE AND LIBERTY', 12월 7일 출시 확정
- 공매도 금지 덕분? 넷마블 위메이드 등 게임주 웃었다